추억의 오렌지로드...

hobby 2010. 4. 13. 21:17

근 12-3년정도 됐나? 중학생시절 나우누리 어딘가를 떠돌다가 우연히 알게된 변덕쟁이 오렌지로드라는 제목과 OVA 스틸샷을 보고 우연히 필이 꽃혀서 보게됐던 오렌지로드.. 당시에는 복제된 VHS가 아니면 애니메이션은 구하기가 힘들었기에 만화책으로 봤었다.

막 사춘기에 접어들 나이여서 그랬던지 조마조마하면서도 두사람 사이를 오가는(뭐 마도카가 워낙 압도적이라 히카루는 존재감이 공기수준이었지만) 교스케의 줄타기를 보며.. 그리고 (아마 그때부터 나의 평생) 히로인인 아유카와 마도카의 매력을 느끼며 가슴설레는 시절을 보내던 시절이 있었다.

뭐 당연히 그때 이후 집에 있던 만화책은 어디론가 다 사라져버렸지만.. 우연히 넷을 떠돌다가 스캔본을 발견하게 돼서 냉큼 다운로드후 보게됐는데 여전히 강렬한 마도카의 매력과 옛생각을 떠오르게 하는 흡입력에 그만 6시간을 투자해서 18권 전권을 다 보기에 이르렀다... 

아.. 비록 하룻동안이었지만 나의 풋풋했던 사춘기 시절이 떠오르는구나.
설정상 마도카는 69년생... 현실에선 40이 넘은 나이긴 하지만 만화책에선 여전히 아름답고.. ㅠㅠ

아무튼.. 극장판 신 오렌지로드도 보고싶은데 이건 어디서 손에 넣을 방법이 없나..?
알기로 원작 완료후의 뒷수습을 위해 만들었다고 하던데.. 흑.. 보고싶다.. 오덕오덕..

WRITTEN BY
artfrige
베이스 연주는 건강에 좋습니다
,